김충섭 김천시장 추석 인사말씀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김충섭 김천시장 추석 인사말씀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오곡백과가 영글어가는 가을과 함께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았습니다. 추석을 맞이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이웃간 인정을 나누는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여름은 유난히 무더웠습니다. 뙤약볕 아래 농사지으시랴, 장사하시랴, 직장 다니시랴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김천시는 14만 시민과 함께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소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단지를 조성해 기업을 유치하고 일자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3단계 산업단지는 100% 분양이 완료되어 24개 기업이 가동중에 있고, 쿠팡을 비롯한 12개 기업이 건축 또는 설계중에 있습니다.

 

조성중에 있는 38만평 규모의 4단계 산업단지, 12만평 규모의 자동차서비스 복합단지, K-드론지원센터, 모빌리티지원센터, 농산물종합유통타운 등 미래 먹거리 산업을 적극 육성해 양질의 일자리를 많이 만들겠습니다.

 

도시재생 사업과 전통시장 활성화 그리고 고소득 작목개발과 농촌환경 개선에도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아울러 문화·관광·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김천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김천. 우리 후손들이 살아갈 김천을 보다 안전한 도시로, 아름다운 도시로, 편리한 도시로,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어 가는 일에 열정을 다 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도 함께해 주기 바랍니다.

 

한가위 보름달에 소원을 빌면 그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시민 여러분이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십시오.

 

2024년 중추가절에 김천시장 김충섭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