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문화관광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신규 기념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지역 공방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머그컵 및 에코백 대상 20% 특별 할인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재)김해문화관광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신규 기념품을 출시하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규 머그컵 기념품은 건축도자 전문 미술관인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과 분청도자로 유명한 김해시 진례면에 위치한 지역 공방(나미요)과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됐다.

 

미술관의 로고를 활용하여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담아내었다.

 

특히 콜라보한 3종의 A/B/C 머그컵은 바다가 연상되는 푸른빛의 안료를 사용하여 어느덧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에 어울리는데다 컵 안팎에서 낚시 줄을 드리우고 클레이아크의 꿈을 대변하는 로고를 낚는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이 잘 표현되어있다.

 

콜라보 컵을 포함한 모든 머그컵은 크기가 큼직하여 원하는 음료를 넉넉하게 담아서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실사용 시 보기보다는 가볍다는 것이 장점이다.

 

미술관은 판매 개시일인 7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대략 2달의 기간 동안 머그컵 4종과 에코백 3종 구매자에 대해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기간동안 신규 기념품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의 로고가 인쇄된 2만원짜리 ‘머그컵’ 1종을 1만6천원에, ‘나미요’ 공방이 해석한 미술관 아트를 즐길 수 있는 2만5천원짜리 ‘머그컵’ 3종을 2만원에, 파랑/초록/핑크 베이스의 통통 튀고 개성 있는 색으로 클레이아크의 레터링을 배치한 2만원짜리‘에코백’은 1만6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최정은 관장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지역공방과 협업하여 새롭게 준비한 머그컵과 에코백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향후 미술관 기념품들을 지역 공예 공방과의 협업으로 라인업을 갖춰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