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안산교육지원청, 가족․친구와 함께하는 2024년 2학기 늘봄학교 특별프로그램 운영 실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가족의 건강한 여가 생활 증진 도모

 

대한뉴스(KOREANEWS) 이수철 기자 |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은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10월~12월) 동안 가족 ․ 친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늘봄학교 미래형 · 맞춤형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학기 미래형 · 맞춤형 특별 프로그램에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하여 스포츠 활동과 공연 활동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타악기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배구교실, 농구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10월 27일 일요일에 관내 초등학생과 그 가족이 대상인 타악기 콘서트로 시작해 주말을 활용하여 체험할 수 있으며, 10월 16일부터 신청을 받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안산교육지원청 학교행정지원과장 이동열은 “여름방학에 이어 2학기에도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감수성, 사회성 등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안산교육지원청 늘봄지원센터는 문화체험 및 스포츠활동 등 학교에서 하기 어려운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