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박종우시장 추석인사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 거제시 박종우시장 추석인사

 

희망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재외향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거제시장 박종우입니다.

 

어느덧 무더위는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에 마음까지 설레는 한가위입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추석 연휴에도 각자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며 소명을 다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삶의 현장을 땀과 열정으로 채우는 근로자 여러분, 우리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주는 경찰, 소방, 군 장병 여러분, 의료 현장을 지키는 의료진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보이지 않는 곳에서 희생과 헌신으로 일하며 우리 사회에 밝은 등불이 되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한민국 1호 기업혁신파크 선정과 경남도립미술관 남부전시관 유치, 통영 공설화장시설 공동 사용 협약 등 거제의 성장과 발전은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거제100년 디자인의 청사진을 그려가는 발걸음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지금보다 사회적 여건이 열악했던 100년 전에도 다음 세대를 위해 돌부리를 치우고자 노력했던 선조들이 있었듯, 책임과 사명을 다하며 미래 세대가 꿈을 품는 고향, 거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희망찬 거제, 시민 여러분과 함께라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한가위 보름달처럼 밝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께서 힘과 지혜를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명절만큼은 일상의 근심을 내려놓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는 넉넉한 시간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9월

 

거제시장 박 종 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