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35호점 ‘국제통닭 김해삼계점’ 현판 전달식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월 6일 착한가게 135호점 '국제통닭 김해삼계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국제통닭 김해삼계점'은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생닭과 국제시장 국제통닭의 노하우로 튀겨낸 가마솥 치킨전문점이다. 김해시 삼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을 잡고 거닐던 시장길의 기억과 추억은 희미해졌지만 그 시설 그대로의 맛을 간직한 국제통닭의 맛은 그 향수를 불러내기 충분한 곳이다.

 

국제통닭 김해삼계점 성미나 대표는 “국제통닭이 착한가게 135호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를 통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미있는 일에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착한가게는 2023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00호점 지정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는 후원자님들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지정 대상이며 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