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34호점 ‘오피스아이몰’ 현판 전달식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월 6일 착한가게 134호점 '오피스아이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오피스아이몰'은 김해시 삼정동에 위치한 사무용품 전문 매장으로 컴퓨터, 사무용품, 사무기기 등을 판매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며 김해 전역에 사무용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소에도 복지 사각지대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있던 오피스아이몰 조향미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이런 나눔이 저에게 더 큰 에너지를 주는 것 같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착한가게는 2023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00호점 지정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지정 대상이며 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