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가회면-이장협의회 청렴캠페인 실시

지역 사회의 지도자로서 청렴문화 전파에 앞장서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가회면과 가회면이장단협의회는 5일 가회면사무소에서 가회면 직원, 가회면이장단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교육과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8월 이장회의에 앞서 청렴 및 반부패 관련 교육을 받고, 청렴 캠페인 주제인 금품 및 향응 제공 거부, 불합리한 요구 및 청탁 금지 등의 실천 방향을 논의했다.

 

또한 지역 사회의 지도자로서 청렴 문화를 전파할 방법을 공유하며 청렴 의지를 다졌다.

 

권현노 이장단협의회장은 “공정하고 깨끗한 가회면 만들기에 솔선수범하여 앞장서겠다”며,“오늘 배운 교육 내용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청렴 문화가 잘 전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홍숙 가회면장은 “가회면민을 대표하는 이장단협의회에서 청렴 문화 전파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서 감사하다”며,“행정에서도 이장단협의회와 발맞춰 청렴을 일상화하여 청렴한 조직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회면은 지난달 주민자치위원회와의 청렴캠페인을 시작으로 이장단협의회와의 청렴문화 확산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 가회면 사회단체와 함께 △청렴실천플로깅 캠페인 △청렴표어 만들기 △청렴 골든벨 개최 △청렴구호 공모전 등 다양한 청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