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영어는 도서관에서! 포항시립어린이영어도서관, 수강생 모집

원어민 선생님과 다양한 활동 통해 영어를 신나게 배울 수 있는 시간 마련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포항시립 어린이영어도서관 여름방학 동안 진행되는 ‘독서교실’과 ‘주말강좌’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서교실은 ▲유아반(17일에서 19일) ▲초등 1~2학년반(24일에서 26일) ▲초등 3~4학년반(8월 7일에서 9일)로 반별 3일씩 운영된다.

 

독서교실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 그림책을 읽고, 컵케이크 꾸미기 및 클레이 활동을 통해 영어를 신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평일에 진행되는 독서교실에 참여가 어려운 어린이를 위해서는 토요일에 주말강좌가 열린다.

 

7월 20일, 27일, 8월 10일에 유아반, 초1~2학년반, 초3~4학년반이 차례로 운영되며, 영어책을 통해 주제와 관련된 영단어를 익히고 만들기 등과 같은 독후활동을 통해 영어를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독서교실과 주말강좌 신청은 오는 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포항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어린이영어도서관으로 문의 가능하다.

 

도병술 시립도서관장은 “여름방학 동안 많은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어린이영어도서관을 방문해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골라 읽으면서 영어 실력과 독서 습관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