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도시교통공사, 감사패 수상

세종 사랑의열매 설립 10주년 기념 … 나눔문화 확산 및 참여 유공 인정

 

대한뉴스(KOREANEWS) 박수복 기자 | 세종시도시교통공사가 세종 사랑의열매 설립 10주년을 맞아 나눔문화 확산 유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1일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 세종시도시교통공사 사장실에서 도순구 사장, 성낙문 전략경영본부장, 박정율 기획혁신처장, 최태영 혁신성과팀장,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이희정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2024 사랑의열매 나눔문화 확산공로 감사패’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감사패는 세종모금회 설립 10주년을 맞아 세종 사랑의열매의 성장 및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큰 공로가 있는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선정하여 전달하게 됐다.

 

특히 세종도시교통공사는 매년 희망나눔캠페인 성금 참여, 코로나, 수해피해, 서천군 화재피해 등 특별모금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 또한 연말 희망나눔캠페인때는 이웃돕기 성금참여 포스터를 버스정류장에 홍보하여 나눔문화 확산 및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고 있다.

 

도순구 사장은 “세종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사랑의열매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 하여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랑의열매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혁 회장은 “세종시가 설치되고 세종 사랑의열매도 설립하여 이제 10살을 맞이 했다”며 “지난 성장과정에 많은 유관기관과 시민들이 함께해 주셨기에 10년을 맞이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세종시민과 함께 하는 신뢰받는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