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새마을회, 사회공헌 활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

범우이앤씨(주), 은성기업(주) 업무 협약식

 

대한뉴스(KOREANEWS) 이수철 기자 | 전남 여수시 새마을회는 지난 2일 여수시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범우이앤씨(주)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공동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양 기관이 가진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서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우호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사회공헌 정보 공유 및 나눔문화 조성사업 추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헌활동 실천에 노력 △공동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 나눔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범우이앤씨(주) 김용기 대표는 “새마을회와 함께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을 계기로 지역사회 기업과 함께 상생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새마을회는 지난 9월에도 은성기업 주식회사(대표 배성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속 가능한 나눔 문화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