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10월 티켓 예매 시작

10월 첫째 주 모노레일·집라인 단독 코스 휴무 없이 운영, 캠핑랜드 첫째·둘째 주 무휴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가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10월 모노레일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하며, 10월 첫째 주에는 징검다리 연휴로 관광객 이용 활성화를 위해 휴무 없이 운영한다.

 

대봉스카이랜드 예매는 매월 15일 오전 10시 다음 달 티켓이 오픈되는 방식으로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공식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모노레일의 경우 온라인 65%(385석)·현장 35%(210석), 총 595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집라인 단독 코스도 당일 현장 예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장 티켓은 당일분에 한해 오전 8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발매되고 있으며, 10월은 가을 단풍철이라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대봉캠핑랜드 예약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다음 달 1주씩 오픈되는 방식으로,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공식누리집 또는 숲나들e를 통해 가능하며, 10월 첫째 주와 둘째 주 모두 휴무 없이 운영한다.

 

한편, 다가오는 추석 연휴(9.16.~9.18.) 대봉스카이랜드는 추석 당일(9.17.)을 제외한 연휴 기간 운영하고, 대봉캠핑랜드는 휴무 없이 운영할 계획이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10월 가을철에 접어들며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매력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첫째 주를 휴무 없이 운영하게 됐다.”라며 “대봉산의 가을 단풍과 함께 모노레일을 타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관련 문의는 공식 누리집이나 대봉스카이랜드, 대봉캠핑랜드를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