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 “힐링해(海), 고성” 숏폼 영상 공모전 실시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고성군이 추석 명절 연휴와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맞아 ‘힐링해 고성’ 숏폼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9월 6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힐링과 치유의 대표 관광도시인 고성을 좀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영상을 개인누리소통망(SNS)상에서 즐겁게 공유하기 위해 개최된다.

 

고성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고성에서 즐겁게 즐기거나 힐링과 치유를 경험하고 관광지, 축제, 특산물 등 고성의 매력을 표현한 영상이라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30초에서 1분 이내의 제작 영상을 #경남고성관광 #경남고성여행 #힐링해고성 핵심어강조(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조회수가 2,000회 이상이면 공고내용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 작성 제출하면 된다.

 

창의성, 작품성, 대중성을 평가하여 대상 1작품 200만원, 우수상 1작품 100만원, 장려상 2작품 50만원 그리고 선착순 20작품에는 5만원을 시상 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추석 명절연휴와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등 다양한 축제와 행사로 고성군에 많은 방문 관광수요가 예상되는 가운데 고성에서의 휴일을 좀 더 즐겁게 만들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므로, 많은 참가와 관심, 고성군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