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 구독자 3만명 기념, 하모 이모티콘 무료배포

9일 오후 2시부터 카톡 ‘진주시’채널 신규추가 25,000명에 선착순 배포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진주시가 하모 전용 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 구독자 3만 명을 기념하여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하모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배포될 하모 이모티콘은 인사, 감사, 응원, 축하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움직이는 모션 16종으로 구성됐다.

 

하모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진주시’ 채널을 신규로 추가하면, 2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된다.

 

사용 기간은 다운로드 후 30일이다.

 

이모티콘 배포는 지난 6월 7일 하모 생일 기념 1차 배포 후 두 번째이며, 1차 배포 당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배포 시작 11분 만에 2만 5000개가 전량 소진된 바 있다.

 

‘진주덕후 하모TV’는 진주시 관광홍보대사인 하모의 일상과 진주 관광 및 다양한 행사 소식 등을 전하며 최근 구독자 3만 명을 달성했다.

 

시 관계자는 “하모 유튜브 구독자 3만 명을 달성하기까지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2차 이모티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하모 이모티콘으로 하모의 긍정 에너지를 가득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