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옥정1동 주민자치회, 주민축제 성료

 

대한뉴스(KOREANEWS) 윤광범 기자 | 양주시 옥정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8월 31일 옥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옥정1동 주민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옥정1동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주민자치 활성화와 옥정1동 주민들의 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했다.

 

1부 행사는 나누리맘 장터 및 워터슬라이드·물총놀이, 체험부스 등이 열렸려 많은 지역 주민이 나눔과 체험을 함께 했다.

 

태권도, 합기도 등 사전공연과 함께 2부행사에서 본격적인 주민자치 운영 프로그램의 뽐내기 실력을 마음껏 펼치며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했다.

 

그밖에 7080 가요교실, 라인댄스, 다이어트밸리, 청소년 댄스팀과 밴드 공연 등 축제의 흥을 한껏 끌어올렸다.

 

볼거리가 가득했던 축제현장에 강수현 시장과 정성호 국회의원, 시·도의원 사회단체장의 축사와 격려사와 함께 주민 500여명이 축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옥정1동 주민자치회 회장은 “오늘 이자리가 옥정1동 주민들이 즐기며 나누는 뜻깊은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김동희 옥정1동장은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나눔의 장을 지역 주민과 함께 축제를 마련해주신 데 대하여 주민자치회 및 사회단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화합과 소통의 장을 더욱 발전시켜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