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42호점 ‘안녕 미용실’ 현판 전달식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재)김해시복지재단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8월 30일 착한가게 142호점 '안녕, 미용실'(대표 이은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안녕, 미용실'(대표 이은주)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미용 전문점으로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컷, 컬러링, 펌 등을 제공하며 고객 한 분 한분의 스타일과 개성을 존중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안녕, 미용실 대표 이은주는 “이번 착한가게 참여가 지역사회와 함께 살아가는 문화를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착한가게는 2023년 5월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00호점 지정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다.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지정 대상이며 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