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삼산면 판곡마을, 2024공룡엑스포 예매권 대량 구매로 성공개최 동참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고성군 삼산면 판곡마을이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예매권을 대량 구매하며 엑스포 홍보에 힘을 보탰다.

 

지난 29일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약정식에서 이상근 고성군수와 김상욱 판곡마을 이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140만 원 상당의 예매권을 구매하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뜻을 모았다.

 

판곡마을은 최근 2025년 마을만들기 공모사업 대상마을로 선정되어, 사업비 5억 원을 확보하며 지역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상욱 삼산면 판곡마을 이장은 “이번 엑스포 예매권 구매로 마을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지원하고, 마을만들기 사업으로 발전하는 판곡마을의 비전을 엑스포와 함께 나누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성문화관광재단은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오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공룡과 나’라는 주제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엑스포는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포 예매권은 티켓판매사 잇펀에서 10월 1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대인은 14,000원, 소인은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타 엑스포 관련 문의는 고성문화관광재단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