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내일동, 직원-통장 실시간 민원 소통창구 운영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밀양시 내일동은 20일부터 민원 처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더 나은 내일(동) 만들기’라는 SNS 소통체계를 도입해 직원과 통장 간 실시간 민원 소통 창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밴드를 통해 통장들은 실시간으로 민원 건의를 하고 직원들이 답변하며 처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통장들과 직원 간 적극적인 피드백이 이뤄져 효과적인 민원 처리가 기대된다.

 

새롭게 운영되는 온라인 밴드는 민원 소통을 실시간으로 지원해 생활 민원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이 과정에서 민원 처리의 투명성을 높이고 신뢰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손윤수 내일동장은 “이 소통창구는 행정의 신뢰를 강화하고 민원 처리의 신속성과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며, 행정과 주민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