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가야테마파크 광복절 의미 되새긴다

8월 15일(목)~18일(일)…태극기 나눔, 인증샷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제공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광복 79주년을 맞아 특별이벤트 `태극기 휘날리다`를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는 광복의 참 의미를 방문객들과 함께하고 기억하기 위해 입구에서 `미니 태극기` 800여개를 선착순 나눠준다.

 

또한 `익사이팅 태극기 인증샷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태극기를 들고 22m 고공 익사이팅 사이클에서 SNS 인증샷을 남길 경우 현장에서 드래곤네트 당일 체험권, 사은품 등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이번 행사와 겹쳐 `김해방문의해 특별할인 이벤트`을 진행하고 입장료와 체험비를 20 부터 50%까지 대폭 할인한다.

 

대표 공연인 ‘페인터즈 가야왕국’는 4,000원, 초대형 놀이터 ‘무사 어드벤처’는 2,000원, 인기체험 `메가 익스트림`은 최대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권민혁 홍보담당자는 “광복 79주년을 맞아 테마파크와 태극기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입장객들이 다채로운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더욱 특별한 광복절의 추억을 함께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