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류 접수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거제시가 오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시는 지난 7일 개최된 제1차 답례품선정위원회에서 기부자가 답례품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답례품을 추가 선정해야 한다는 것에 의견을 모았다. 따라서 이번 공모부터는 답례품 품목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공개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거제시에 사업장을 두고 사업자 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를 한 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신청 접수 기간은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3일간이며, 거제시청 행정과 대외협력팀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 후 답례품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공급업체로 선정되면 공급계약과 고향사랑e음 시스템 답례품 등록 등을 거쳐 9월 중순부터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 특산물 업체들과 함께 기부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답례품 선정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지역업체가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제출서류 및 자세한 내용은 거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거제시 행정과 대외협력팀(055-639-330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