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수국전형두 축구장학재단, 2024공룡엑스포 성공 위해 예매권 대량구매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고성문화관광재단은‘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연이은 예매권 대량구매로 흥행 예감이 고조되고 있다고 밝혔다.

 

8일 군수 집무실에서 진행된 구매약정과 환담은 이상근 고성군수와 수국전형두 축구장학재단 한청수 상임대표, 명희술 상임이사, 임왕건 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진행됐다.

 

수국전형두 축구장학재단은 지역 축구 인재를 육성하여 대한민국 축구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장학재단으로 지역 최초의 축구장학재단이다.

 

장학재단은 예매입장권 300만 원 상당을 구매하며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에 힘을 보탰다. 한청수 상임대표는 “공룡나라 고성에서 열리는 공룡엑스포가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엑스포 축제 성공개최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문화관광재단은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진행되는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예매권 판매를 지난 7월 1일부터 시작했다. 예매권은 행사 시작 하루 전인 10월 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기간에는 할인된 금액으로 대인 14,000원, 소인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룡엑스포 예매권은 온라인에서 티켓판매사 잇펀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기타 엑스포 관련 문의는 고성문화관광재단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