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하일면 경로당 난방비 지원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는 지난 2일, 하일면을 방문하여 하일면 4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난방유류비를 지원하는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사업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발전소 주변 지역 경로당을 대상으로 난방유 구입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고, 난방비 걱정 없이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남동발전은 매년 지역 면민들을 위해 현물기탁 및 재능기부, 마을 내 필요한 물품 후원 등 저소득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하고 있으며, 마을 경로당이나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를 대상으로 환경개선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조원균 본부장은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소외된 분 없이 모두가 따듯하고 안전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라며, 에너지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주민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영옥 하일면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경로당을 이용하며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