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동 통장협의회,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 급식봉사로 구슬땀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김해시 북부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24일 김해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에게 경로식당 급식 배식 및 업무보조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급식 봉사 활동에는 지난 7월 4일자 북부동장으로 부임한 김재한 동장도 통장님들과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하여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배식하고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께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나누는 값진 시간이 됐다.

 

김진관 북부동 통장협의회장은 “동장 첫 취임으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도 기꺼이 봉사활동에 동참해 준 김재한 동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동장님과 함께 북부동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김재한 북부동장은 “무더운 날씨에 힘든 점은 있었지만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나도 뜻깊고 보람찬 시간이였다”며 “올 하반기에 북부동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 및 전국장애인체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늘 지역 주민들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북부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부동 통장협의회는 월 2회 관내 복지관 급식봉사,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및 환경정화활동 등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