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자활사업 참여자 고객만족(CS) 교육 실시

친절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역량 강화 교육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창녕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2일 센터 교육장에서 반찬사업단 등 4개 사업단의 참여자 23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자활사업 참여자들의 친절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친절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자활사업 참여자들의 기능습득, 소양 교육 등 다양한 자활기금 지원사업을 통해 자활 및 자립을 도울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참여자들의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자활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