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우리 캠핑왔어요’ 포항시, 구룡포청소년수련원으로 캠핑 떠나요

자연 속 캠핑 함께하며 가족 간 소통 기회 제공 프로그램 운영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포항시 청소년재단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는 8월 24~25일 1회차, 8월 31일~9월 1일 2회차에 걸쳐 자연 속 즐거운 캠핑을 통해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4년 우리 캠핑왔어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구룡포청소년수련원 내 캠핑장과 카라반을 활용해 당일 무작위로 장소가 선정된다.

 

‘우리 캠핑 왔어요!’ 참가 대상은 포항시 지역 내 청소년 9~13세 자녀를 둔 15가족을 대상으로 총 2회차 운영되며 프로그램은 ▲문패 만들기 및 가족소원 만들기 ▲숲 체험 활동 ▲복불복 아빠는 요리사 ▲가족 올림픽 ▲캠프파이어 ▲가족 장기 자랑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7월 23일~8월 15일로 선착순 접수 중이며,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청소년수련시설을 이용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하나 되는 경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간 소통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는 가족캠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가족캠핑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또는 구룡포청소년수련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