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2024년 7월 21일 일요일 오후 7시, 거제시민축구단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24시즌 K4리그 18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을 상대하여 1-1 무승부로 기록했다.
거제시민축구단은 지난 5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했던 아쉬움을 만회하고자 전력을 다했으나 전반전에 뛰어난 전술적 기량을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전주시민축구단의 견고한 수비를 뚫지 못하며 0-0으로 종료됐다.
후반전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의 18번 오태환 선수가 56분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경기의 흐름이 바뀌자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동점골을 위해 더욱 분발했고, 62분에 9번 김민규 선수가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후 양 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며 승리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보였으나, 경기는 1-1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특히 경기 후반에는 선수들 간의 언쟁과 몸싸움이 발생하는 등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번 경기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그라운드를 누빈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의 끈기와 결단력이 돋보인 경기였다. 다음 경기에서도 이들의 투지와 열정을 기대해 본다.
다음 홈경기는 오는 8월 24일 토요일 19시, 남양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거제시민축구단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 10만원이였던 회비를 대폭 낮춰, 1만원으로 거제시민축구단 연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는 거제시민축구단 홈 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천원, 학생은 2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거제시민축구단과 함께할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는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위해 온힘 다해 뛰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