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남해 화전어린이도서관에서!

7월 29일(월)부터 4주간 방학 특강 프로그램 및 무휴 개관 운영!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남해화전어린이도서관은 여름방학 기간인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5주간 휴관 없이 도서관을 상시 운영하고 4주간 여름 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해화전어린이도서관은 기존 정기휴관일인 화요일에도 도서관을 운영함으로써 보다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시원하고 쾌적한 독서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며, 학생들의 알찬 방학생활을 돕기 위해 4주간 여름 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아이패드 드로잉 △어린이 한국무용 △책이랑 조물조물(공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패드 드로잉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 한국무용의 경우 유치부(6세부터 7세)와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수강생은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26일까지 5일간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모집 예정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별도 부담해야한다.

 

자세한 운영 내용 등은 화전도서관 또는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행정과 교육협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미선 행정과장은 “여름방학 동안 화전어린이도서관에서 어린이들이 다양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