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장 김장휘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 쌀 400kg 기부

기쁜 일을 이웃과 함께 사랑으로 나눠요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김장휘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장은 이달 4일,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쌀화환 400kg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와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 김장휘 지점장, 김진일 시의원 외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은 부경양돈농협 어방지점 김장휘 지점장의 승진을 맞이하여 기쁜 일을 지역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진행됐다.

 

김장휘 지점장은 승진을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총 1,300kg 상당의 쌀 기부의사를 밝히며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께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는 것이 오랜 꿈이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나눔 릴레이를 함께 하며,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기부문화가 확산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는 “승진이라는 좋은 일에 나눔으로 베풀어주셔서 감사하다. 전달된 쌀은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 및 상담사업, 노년사회화교육,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복지관 참여 및 후원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