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도시개발공사 혁신과 변화를 위한』제1기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 및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7월 4일 조직의 혁신과 변화, 일하는 방식 개선, 조직 내 세대 간 이해와 공감대 증진을 목표로‘제1기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혁신 주니어보드는 공개모집을 통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7년차 이하 MZ세대 직원 14명으로 구성됐으며, 창의적 사고와 아이디어를 공사 전반에 반영하여 조직문화 혁신을 이끄는 제도이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혁신 주니어보드의 목표와 혁신 방향 제시, 사장의 격려 순으로 진행됐으며, 발대식 이후에는 역량 강화 워크숍이 진행됐다.

 

워크숍은 혁신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포함하고 있어, 참여자들이 실질적인 역량 강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이번 혁신 주니어보드 발대식과 워크숍을 통해 MZ세대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하고, 공사 혁신과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자 한다.”라며 “김해시도시개발공사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됨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