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2025 나눔캠페인 장항읍 순회모금, 지역사회 온정 나눔의 장으로 성료

주민·단체·기업 100여 명 참여… 소외된 이웃 위한 성금 모금

 

대한뉴스(KOREANEWS) 선승완 기자 | 서천군은 지난 17일 장항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희망2025 나눔캠페인’ 장항읍 순회모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모금행사에는 ▲㈜베르상스퍼시픽 ▲장항읍 주민자치회 ▲서천군새마을금고 ▲장항읍이장단 ▲(주)천산건설 ▲한솔제지 등 지역 주민과 단체, 기업들이 적극 동참했다.

 

특히, 장항어린이집, 해성어린이집, 성지어린이집, 해솔어린이집, 성광어린이집, 삼육어린이집 등 관내 어린이집들의 참여로 행사장이 한층 활기를 띠었다.

 

이번에 모금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과 복지사각지대의 주민들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기웅 군수는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는 우리 군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25 나눔캠페인’은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서천을 가치 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2025년 1월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기부는 서천군청 복지증진과 및 각 읍·면행정복지센터의 맞춤형 복지팀을 통해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