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장생이 이모티콘 배포 Event

 

대한뉴스(KOREANEWS) 윤광범 기자 | 울산 남구는 2024 울산고래축제 개최를 맞아 남구 관광홍보대사 장생이 캐릭터 이모티콘을 배포해 울산 남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남구 장생이 이모티콘은 총 16종으로 고래를 형상화한 ‘장생이 3종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제작됐으며,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감정표현과 동작, 문구를 삽입해 일상생활에서 공감하고 사용하기 좋게 구성했다.

 

배포는 9월 11일 오후 2시부터 ‘울산광역시 남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배포된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 메뉴에서 ‘울산광역시 남구’를 검색 후 채널 추가 후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존 가입자는 채널 차단 후 채널을 추가해야 한다.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 다운로드는 4만 명까지 선착순이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 기간 카카오톡으로 다운로드 받지 못한 사용자는 남구청 홈페이지 남구소개(장생이 이모티콘)에서 이미지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기간 제한 없이 이미지 파일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열리는 2024 울산고래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큰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장생이 이모티콘과 더불어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