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 (월간) 재잘재잘 클래스 9월 프로그램 ‘보드게임 렉시오 클래스’ 참여자 모집

 

대한뉴스(KOREANEWS) 윤반석 기자 | 부평구 ‘청년공간 유유기지 부평’은 오는 9월 8일까지 청년들의 전략적 사고와 놀이 문화를 증진시키기 위한 ‘보드게임 렉시오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렉시오는 마작패 형태의 타일을 활용해 점수를 얻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렉시오’를 통해 청년들이 교류하고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보드게임 렉시오 클래스’는 부평구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9월 14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렉시오의 기본 규칙을 배우고 실전 연습 및 인천 지역 예선전을 치루며 실력을 겨루게 된다.

 

지원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만 19세에서 39세 사이의 청년 30명이다.

 

보드게임에 관심이 있는 청년이라면 ‘유유기지 부평’ 누리집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유유기지 부평 관계자는 “이번 보드게임 클래스를 통해 청년들이 전략적 사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지역 사회 내에서 활발히 교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 부평 전화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