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서산문화재단, 비상근 이사·감사 등 임원 공개 모집

이사 6명 및 감사 1명, 8월 28일까지 방문 및 등기우편 통해 접수

 

대한뉴스(KOREANEWS) 선승완 기자 | 재단법인 서산문화재단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견인할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임원진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비상근 이사 6명과 비상근 감사 1명 등 총 7명으로,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2년이고, 1회에 한하여 연임이 가능하다.

 

비상근 이사는 재단 업무에 관한 중요사항을 심의·의결하고, 비상근 감사는 재단 회계 및 제반 업무 감사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공통된 응모자격은 '서산문화재단 정관'과 '지방 출자·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이며, 비상임 감사의 경우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자격을 취득한 자에 한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로, 응모에 필요한 서류는 서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서류심사 등 전형 절차를 통해 결정된 합격자는 10월 중 재단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서산문화재단 관계자는“재단의 안정적 운영과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해당 분야에 대한 비전과 철학을 갖춘 역량있는 지원자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서산문화재단 경영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