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연수·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 하반기 프로그램

내달부터 12월 6일까지 진로직업·라이프스킬 글로벌 문화 교육

 

대한뉴스(KOREANEWS) 윤반석 기자 | 연수구는 내달 9일부터 12월 6일까지 연수 글로벌 평생학습관과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에서 ‘2024년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민을 위한 평생학습 제공과 함께 학습 참여 기회를 넓히고 제2의 인생 설계를 위한 자격취득 및 직업 연계 등을 돕기 위해 글로벌 평생학습관에서 마련했다.

 

연수 글로벌 평생학습관에서는 ▲진로직업교육으로 SNS바이럴마케팅, 스마트스토어, 엔트리코딩 자격 준비 등을, ▲라이프스킬은 인공지능 활용법, 수어통역 자격증 등을, ▲글로벌 문화는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등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에서도 ▲진로직업교육으로 에세이로 전자책 출판, 이모티콘 제작 및 플랫폼 제안, 바리스타 1급 등을, ▲라이프스킬은 어반스케치, 유러피안 플라워디자인 등을, ▲글로벌 문화는 스페인어 초급‧중급, 이탈리아‧프랑스 문화 탐방 등을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들은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30일까지 연수구 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강좌별 수강료와 재료비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연수 글로벌 평생학습관, 송도 글로벌 평생학습관에서 문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