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2024년도 혁신경영추진단 발대식 개최

 

대한뉴스(KOREANEWS) 윤반석 기자 |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은 지난 6월 17일, 혁신경영추진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혁신과제에 대한 자유토론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혁신경영추진과제의 성과와 계획에 대한 발표와 함께 라운드테이블 형식의 자유 토론이 진행됐다.

 

공단 혁신경영추진단은 혁신경영추진단장인 공단 노창래 경영본부장을 필두로 혁신경영분야에 대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교류하며 혁신경영전략의 효과적인 구현 방법을 모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인권·친환경 체험부스 운영으로 현장 중심 소통 강화 및 임목 부산물 자원화 업무협약을 통한 예산절감 및 ESG 경영 실천 등 총 9개 주요 과제를 다뤘고 이 중 자율혁신과제 후보 4건을 선정했으며, 혁신적인 아이디어 도출을 통해 혁신경영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한 인식을 공유했다.

 

또한, 공단 적극행정 추진과제에 대한 인정기준 적합 여부와 팀별 적극행정 추진관련 사항에 대해 열띤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회의를 주재한 노창래 혁신경영추진단장은 “평가를 위한 시책이 아닌 공단만의 과제 발굴이 필요하다” 라며 “각 부서의 대표로 왔지만 다른 부서에도 코칭까지 할 수 있는 혁신경영추진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