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06(목)
  • 전체메뉴보기
 
임실군, 제2기 주니어보드‘과 서무의 모든 것’성과보고회 개최
[대한뉴스(KOREANEWS)] 임실군이 지난 5일 임실군 혁신 주니어보드 직원, 서무 업무 담당자 등 50여 명이 함께한‘과 서무의 모든 것’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2024년 8월 2기로 새롭게 출범한 임실군 혁신 주니어보드는 7급 이하 청년 공직자 24명으로 구성된 회의체로 2022년 출범 후 현재 2기가 운영 중이며,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 개선 등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혁신 주니어보드 핵심과제인‘과 서무의 모든 것’제작 완료에 따라 부서 서무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성과물을 배부하고 일하는 방식 개선, 노사문화 발전 등의 기대효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새로 제작된‘과 서무의 모든 것’이라는 매뉴얼은 부서에서 공통적으로 수행하는 서무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이 담겨있어 많은 직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연중 업무 일정부터 반복적인 업무까지 세부적으로 설명되어 있어 신규 부서 서무 담당자들의 빠른 업무 적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직원들에게 평가받고 있다.

심 민 군수는“이번 성과보고회 및 핵심과제 추진을 통해 공직의 업무 문화가 더욱 발전되어 군정 발전에 많은 기여를 했다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주니어보드 활동을 통해 젊은 공직자들의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군정에 실현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실군, 제2기 주니어보드‘과 서무의 모든 것’성과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