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05(수)
  • 전체메뉴보기
 
  • 새마을지도자 도협의회 장려, 서귀포시 협의회 우수상 수상
2024 시도·시군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종합평가 수상
[대한뉴스(KOREANEWS)] 새마을지도자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에서는 2월 5일 오후 1시, 새마을지도자 중앙협의회에서 열린 '2024 시도·시군구 협의회 종합평가 및 읍면동 새마을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시도협의회 부분 장려상을, 새마을지도자서귀포시협의회에서는 시군구 협의회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주시아라동협의회가 읍면동 새마을봉사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종합평가는 전국 시도 및 시군구 협의회를 대상으로 2024년 한 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실적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진행됐다.

평가 결과,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가 시도 협의회 부문 장려상 및 서귀포시협의회는 시군구 협의회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새마을 운동 활성화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국 3,500여개 읍면동에서 18개 단체를 선정하는'읍면동 새마을봉사대상'에서는 새마을지도자제주시아라동협의회가 선정되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변봉남 새마을지도자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장은 "이번 수상은 제주 지역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한 모든 지도자와 회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실천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앞으로도 새마을운동의 가치와 실천을 더욱 확대하여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고,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마을지도자 도협의회 및 서귀포시 협의회, 2024 시도·시군구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종합평가 수상 쾌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