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05(수)
  • 전체메뉴보기
 
2025년 봉래2동 지신밟기 행사 성료
[대한뉴스(KOREANEWS)] 영도구 봉래2동 발전협의회(회장 김재식)는 지난 2월 4일 봉산마을 풍물단 및 유관단체원 등 마을 주민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상가와 가정을 돌며 마을의 발전과 안녕을 기원하는 2025년 봉래2동 지신밟기 행사를 개최했다.

봉래2동에서는 매년 정월대보름 무렵 새해를 맞이하여 주민이 힘을 모아 마을 발전을 축원하는 지신밟기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HJ중공업을 비롯한 관내 90여 업체 및 가정에서 참여하여 마을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김재식 동 발전협의회장은 “갑작스럽게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힘써주신 봉산마을 풍물단에 감사드리며, 마을의 번영을 위해 기꺼이 지신밟기에 함께해주신 주민 여러분 모두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최강일 봉래2동장은 “많은 주민분의 참여 아래 올해 첫 마을 합동 행사를 성공리에 마쳐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로 마련된 기금은 어려운 이웃 지원과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에 잘 활용하여 더욱 살기 좋은 봉산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도구 마을 발전과 안녕을 기원하는 2025년 봉래2동 지신밟기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