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한 실제 부부들의 사연을 최수종과 하희라가 각각 남편과 아내의 입장에 서서 리얼하게 연기하며 부부의 문제에 대해 세심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회차의 대본을 받고 ‘역대급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한 최수종은 대본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하희라의 헛구역질을 부르고, “아이 더러워 죽겠어” 소리까지 들었다며 귀여운 억울함을 호소한다.
이윽고 자신 역시 연기를 진행하면서 “더러워서 못 하겠네”라고 생각했다고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실제로 깔끔한 성격의 최수종이, 결혼 초기 하희라가 정리를 잘 안 한다는 부분을 폭로하는데, 자신은 잔소리는 안 하고 대신 다 치워준다며 사랑꾼 남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또한, 재연 드라마를 찍으며 경상도 사투리에 첫 도전했다는 하희라의 걱정 가득한 모습이 비치는 반면 경상도 출신인 최수종은 연기하며 200% 즐겼다고 밝힌다.
이에 황제성은 “본능인데 그동안 누르고 살아왔던 게 아닐까”라며 합리적 의심을 하고 이에 정신과 전문의 김지용이 동조하며 수라 부부가 펼칠 고민 부부 연기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청결에 집착하는 아내와 위생 개념 제로인 남편의 스토리가 펼쳐지는 가운데 남편의 코딱지에 대한 놀라운 에피소드가 등장하고 마음 친구 황제성은 급기야 경악을 금치 못하며 카메라 앵글을 탈출해 버린다.
박은주 이혼 전문 변호사는 “비위생도 경우에 따라 과실이 더 부여될 수 있다”고 지적, 김지용 정신과 전문의는 “도파민이 지금 너무 많이 나와서… (어질어질하다)”라며 전문 용어를 사용해 심경을 표현한다. 하희라도 VCR 화면을 보고 “나 촬영하느라 몰랐는데 언제 저랬어?”라며 미처 몰랐던 최수종의 깨알 더러움 연기에 놀란다.
사연의 부부도 이번 드라마 테라피를 보며 아내의 걸음걸이조차 비슷하고 살기가 느껴진다며 수라 부부의 연기 디테일에 감탄하는 한편, 고민 부부 최초로 남편이 “저 정도는 아니다”라며 자기 부정을 하고, 이에 아내는 “새 발의 피야”라고 강하게 반박하는 모습이 비쳐 호기심을 이끈다.
엇갈린 생활 습관으로 갈등을 호소하는 정반대 성향의 부부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지, 수라 부부의 도전에 다시 한번 관심이 집중되는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6회는 오늘 8월 4일(월) 저녁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 대한뉴스(KOREANEWS) & korea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울진군, 전국 남녀 비치발리볼 대회 개최
울진군은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청정 동해의 푸른 파도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후포해수욕장 특설경기장에서‘제8회 전국 남녀 후포비치발리볼 대회’를 개최한다. 후포면청년회가 주최하고 울진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48개 팀,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 -
통영시, 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 2년 연속 개최!
통영시에서는 대한민국 배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고 배구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제58회 대통령배 전국 중·고배구대회'가 오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통영체육관, 충무체육관, 통영중체육관, 동원고체육관 등 관내 4개 실내체육관에서 57개팀, 1,200여 명의... -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찾은 우범기 전주시장, 국제수영연맹 관계자 잇단 만남 등 스포츠 외교 활동 집중
‘제22회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지난 11일부터 오는 8월3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우범기 전주시장이 주요 경기와 대회장을 둘러보면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하드웨어와 운영모델을 확인했다. 또 ‘2036 전주 하계올림픽 대한민국 후보도시’로 선정됐음을 알리고 본격적인 유치경쟁이 펼쳐지기 이전에 ... -
단 한 번의 영광을 위한 광기의 랠리 '아우디 vs 란치아', 8월 21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1983년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에서 전설적인 경쟁을 펼친 ‘아우디’와 ‘란치아’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아우디 vs 란치아'가 오는 8월 21일(목)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각본: 스테파노 모르디니 | 출연: 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다니엘 브륄, 볼커 브루흐 | 수입/배급: ㈜스튜디오 디에이... -
‘스포츠도시’ 김포시, 김포 솔터실내테니스장 개장
김포시 최초의 공공 실내테니스장인 ‘김포 솔터 실내테니스장’이 18일 개장하면서, 김포생활체육관과 솔터다목적체육관, 실외코트로 구성된 김포솔터테니스장과 함께 마산동 일대에 생활체육거점이 완성됐다. 민선8기 김포시는 올해 하반기 공공체육시설의 준공 및 개장을 연이어 이뤄내고 있다. 시는 종목별로 부족한... -
궂은 날씨도 막지 못한 남양주시민축구단의 질주
남양주시는 남양주시민축구단이 지난 19일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5 K4리그’ 20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거제시민축구단을 3대 1로 꺾고 승리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는 리그 후반기 순위 싸움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궂은 날씨와 원정이라는 악조건 속에서 치러졌으며, 선수들은 집중력과 조직력을 바탕으로 완...
전체댓글 0
NEWS TOP 5
-
1
단 한 번의 영광을 위한 광기의 랠리 '아우디 vs 란치아', 8월 21일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
2
[세 개의 시선] 전 세계 1억 명 죽인 '대량 학살자' 충격 정체 밝혀진다! "100년 지난 지금도 여전히 위협적"
-
3
'에스콰이어' 김재홍 감독 “결국 사람을 이야기하는 드라마” & 박미현 작가 “보는 순간 빠져드는 캐릭터들”
-
4
정동원, ‘걍남자’서 임영웅과 캠핑 후일담 공개 “형 덕분에 자존감 올라가”
-
5
Mnet '보이즈 2 플래닛' 동방신기-스트레이키즈-에스파-제로베이스원-투어스 대표 곡으로 치열한 1차 미션 시작…역전의 주인공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