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키워드

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천시, 제31회 환경의 날 기념식 개최

  • 박수향 기자
  • 입력 2026.06.08 09:59
  • 글자크기설정

포천시는 지난 5일 ‘시민과 함께하는 기후행동, 그린(Green) 포천’을 주제로 제31회 환경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임종훈 시의회의장, 도의원, 시의원, 환경단체,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기후행동’을 주제로,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사용과 기후변화의 심각성,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되새기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기념식은 환경의 날 관련 샌드아트 공연과 탄소중립 실천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환경보전 활동 유공자 표창과 환경선언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환경보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높이고, 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환경문제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최대의 과제”라며, “포천시는 시민과 함께하는 기후행동 실천이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대한뉴스(KOREANEWS) & korea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해당 기사 메일 보내기

포천시, 제31회 환경의 날 기념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