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05(수)
  • 전체메뉴보기
 
울산시북구청
[대한뉴스(KOREANEWS)] (사)울산북구자원봉사센터는 '세상을 바꾸는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상을 바꾸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은 자원봉사단체의 자율적인 프로그램 개발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북구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단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동일하거나 유사한 사업으로 이미 지원금을 받은 단체는 신청할 수 없다.

공모 분야는 공명선거, 국제협력 및 국외봉사활동을 제외한 모든 분야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정 프로그램에는 최대 200만원까지 사업비를 차등 지원한다.

신청 희망 단체는 북구자원봉사센터 누리집에서 신청서와 사업계획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2월 24일부터 3월 7일까지 방문 및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3월 19일 최종 선정단체를 발표한다.

선정된 단체는 4월부터 9월까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종료 후 최종평가를 통해 4개의 우수활동 단체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북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자원봉사단체가 지역사회의 필요를 반영한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펼쳐 북구가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자원봉사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북구자원봉사센터, ‘세상을 바꾸는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