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부산진구민 열린음악회에는 이찬원, 왁스, 황윤성, 최전설 등 인기 가수들이 무대에 오를 것으로 전해지면서 전국적으로 관심이 쏟아졌다.
담당 부서와, 동 주민센터 등에 행사에 관해 묻는 전화가 잇따랐으며, 실제 행사에도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
대규모 인원이 올 것으로 판단한 부산진구는 안전사고 대비에 전력을 기울였다.
곳곳에 안전 펜스를 설치하고, 해병대전우회 부산진구지회에서 행사 5시간 전부터 행사장 주변 교통 정리를 했으며, 인파가 몰릴 경우 위험이 예상되는 구역은 사전통제를 진행했다.
이러한 노력과 함께,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부산진구민 열린음악회는 가수 아라씨의 오프닝 공연, 부산진구청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렸다.
부산의 자랑, 최전설씨가 ‘딱좋아’, ‘보고 싶다 내 사랑’으로 무대의 흥을 돋웠으며, 이어서 소유미, 신나라, 최지예, 황윤성씨가 다양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재미를 더했다.
동굴 목소리 류지광씨가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그대여 변치 마오’‘둥지’ 노래로 저음 목소리를 뽐내며 관객석을 흔들었다.
그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행사의 귀재’라는 별명에 맞게 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다음 출연자로 원조 발라드 퀸 왁스가 등장하면서 행사장 열기는 최고조를 향해 달려갔다.
‘화장을 고치고’, ‘부탁해요’‘오빠’ 등 발라드와 댄스를 선보이며 녹슬지 않는 무대를 선보였다.
사전 배부한 응원별봉이 관객석을 수놓으며 그때 그 시절의 분위기에 관객들은 녹아 들었다.
마지막 무대는 ‘찬또배기’ 이찬원씨가 장식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1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 가수 겸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최고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모든 관객이 이찬원을 환호하며 ‘편의점’, ‘꽃다운 날’ ‘미운 사내’ 등의 노래를 함께 열창했다.
‘진또배기’를 끝으로 제3회 부산진구민 열린음악회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행사에 참여한 구민들은 “이렇게 가슴 부풀고 신나는 감정을 정말 오랜만에 느꼈다”, “너무 행복하다”라며 연신 웃음을 지었다.
김영욱 구청장은 “구민들의 열정으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잘 마쳤다. 우리 부산진구민들이 음악을 통해 삶의 활력소가 됐으리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구민이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대한뉴스(KOREANEWS) & koreanew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과천에서 '2025 기후 위기 컨퍼런스' 열려…과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와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공동 개최
과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오는 5일 오전 10시, 갈현동 KOTITI시험연구원에서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2025 기후 위기 컨퍼런스’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후위기 대응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다’를 주제로, 지방정부와 기업, 교육계, 시민사회가 함께 기후위기 대응 전략과 생활 속 실천 방안을 논... -
금융위원회, 재무제표 허위공시 등 엄정하게 제재하겠습니다
■ 회계부정 제재 강화방안 이번 방안은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해 자본시장 불공정거래 행위를 근절하여 시장의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는 대통령의 지시를 구체적으로 이행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습니다. "시장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재무제표 허위공시 등 회계부정 범죄는 경제적 유인을 박탈하는 수준까지 과징금을 부과... -
행정안전부, 내게 필요한 정부 서비스 한 곳에서, 한 번에!
■ 매번 번거로우셨죠? 민원처리와 지원금 신청을 위해 여러 정부 사이트를 일일이 찾는 상황! 이제, 이런 불편함은 과거의 일이 됩니다. ■ 이제 각종 정부 서비스를 한 번 인증으로 이용! 정부24+에서는 한 번의 통합로그인으로 각종 정부 서비스를 이용하며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요. ■ 로그인도 더 간편하게 ... -
부산시립교향악단 제623회 정기연주회 및 특별연주회 소리, 승천 & 무지카 비바(MUSICA VIVA)
부산시립교향악단(수석객원지휘자 홍석원)의 제623회 정기연주회 '소리, 승천'과 독일 순회공연 프리뷰 콘서트 '무지카 비바(MUSICA VIVA)'가 9월 13일 오후 5시 부산콘서트홀에서, 17일 오후 7시 30분 낙동아트센터에서 각각 열린다. 이번 무대는 오는 9월 말 시작되는 부산시립교향악단 독일 순회공연의 일환이다. 부... -
노을과 함께 걷는 가을, 통영에서 가장 낭만적 순간을 만나다
통영시는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금·토·일에 야간관광 가을 여행상품 ‘통영 노을 라이트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야간관광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추석 연휴를 포함한 가을철 통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통영의 아름다운 밤을 알리고 특별한 야간 체험을 제공할... -
제주 반려동물 문화×산업 한마당 9월 12~14일 개최
제주특별자치도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제주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2025년 제주 반려동물 문화산업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당초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제주종합경기장 한라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제21대 대통령 선거 일정과 겹치면서 일정과 장소가 조정됐다. 제주도는 이를 계기로 그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