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용주면, '청렴한 합천 만들기' 캠페인 결의

용주면&주민자치위원회, 청렴한 합천을 선도하다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용주면은 30일 용주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와 함께 '청렴한 합천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이호출 위원장을 포함한 20여 명의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석하여, 주민자치 운영 방안과 청렴 실천을 위한 결의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목표는 △금품 및 향응 제공 거부와 △불합리한 요구 및 청탁 금지를 강조하며, 청렴한 공직 사회 조성을 위한 강한 의지를 다지는 것이다. 특히, 용주면은 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교육과 홍보 활동을 추진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향후, 다양한 청렴 관련 회의를 개최하여 공직자 및 주민들이 함께 청렴 의식을 높이고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호출 주민자치위원장은 "청렴한 용주면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용주면사무소 직원분과 주민자치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렴한 주민자치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필선 용주면장은 "바쁜 가운데서도 청렴한 용주면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청렴한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해 용주면이 제일 먼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