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산청 가족과 함께하는 1일 체험’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이탈리아 가정요리’등 8개 프로그램 운영, 진주산청지역 40가족 모집

 

대한뉴스(KOREANEWS) 김영준 기자 | 진주시 능력개발관은 ‘진주-산청 가족과 함께하는 1일 체험’참가자를 8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모집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1일 체험은 진주와 산청 양 시·군의 상생 발전 공동사업의 일환으로 2021년부터 현재까지 11회차 진행하면서 총 1,209명이 참여했으며, 홈베이킹, 제과, 요리 등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를 돈독히 하고 특별한 추억거리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체험행사는 8개 프로그램별 5가족씩 모집하여 진주·산청에 거주하는 40가족 160여 명과 함께 할 계획이며, 8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수업과 오후 2시부터 5시 수업으로 나눠 시간별 2개 프로그램씩 운영한다.

 

체험 프로그램은‘이탈리아 가정요리’,‘소보로빵과 쿠키’,‘양식요리’등 인기있는 요리를 주제로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초·중등 자녀를 동반하는 진주·산청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능력개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체험프로그램 참여자 선발은 공정을 기하기 위하여 컴퓨터 추첨을 통해 확정되며 8월 19일 개별 문자통보하고 능력개발관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교육 내용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능력개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능력개발관 교육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